티스토리 뷰

남자썬글라스 많은 분들이 종류를 모른체 코디하고 있는데요. 남자 선글라스의 경우에는 용도를 구분하여 스타일 코디를 하면 더욱 멋드러진 경향이 있으므로 남자선그라스, 남성 선글라스에 대해 오늘은 알아보기로 합니다. 남자미러선글라스나 보잉 선글라스등의 다양한 종류를 알아보고 남자썬그라스 고를때 추천해 보세요. 


모양과 용도에 따른 구분 알아두면 좋다.!!


1. 스퀘어 썬글라스 (Square Sunglasses ) & 라운드 썬그라스 (Round Sunglasses)

스퀘어 썬그라스는 안경테가 사각형인 제일 기본적이고 대중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선그라스 중에서 가장 무난한 편이며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편이지요. 특히 동그란 얼굴형의 윤곽을 살아나게 하는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반면 라운드 선그라스의 경우에는 복고느낌을 강렬하게 주는 선그라스로 강한 인상을 주지만, 큰얼굴이나 둥근얼굴형에 좋지 않은 리스크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타일에 따라 극대화된 개성을 드러내는 선그라스이지요. 영화 '레옹' 에서 매우 인상깊은 소품으로 작용했고, 가수 김건모도 자주 애용하는 선그라스 스타일입니다. 


3. 클립온 선그라스 ( Clip - on Sunglasses ) & 미러 선그라스 (Mirror Sunglasses)

클립온 선그라스는 안경에 탈부착식으로 이용하는 선그라스로 선글라스에 도수를 넣는것이 번거로운 경우 활용하기 편합니다. 미러선그라스의 경우 렌즈가 거울처럼 빛이 반사되어 독특한 느낌을 주는 패션 선글라스라고 할수 있지요.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4. 보잉 선그라스 (Boeing Sunglasses) & 하프 프레임 선그라스 (Half -Frame Sunglasses)

남성다움을 상징하는 보잉선그라스는 얼굴이 작은 경우보다 건장한 남성스러운 얼굴에 더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성들에게 많이 알려진 선그라스 종류라고 할수 있지요. 하프 프레임은 안경테가 위에만 있는 안경을 말합니다. 역시 개성있는 스타일로의 연출이 가능한 선그라스이지요. 


5. 스포츠 고글 선글라스 ( Sports goggle Sunglasses) & 오버사이즈 썬그래스 (Oversized Sunglasses)

운동할때, 싸이클을 할때 혹은 등산을 할때도 많이 활용되는 스포츠 고글 선그라스는 효과적인 햇빛 차단을 해주게 디자인 되어 있고 운동시에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가볍게 만들어져 있으며 쉽게 벗겨지는 일이 없도록 약간 굽어져 있습니다. 오버사이즈 안경은 다른 안경보다 프레임의 크기가 커서 얼굴이 오히려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댓글